4. 꿈 해몽 이야기

[꿈 해몽] 비행기 추락 꿈, 비행기 관련 꿈 해몽 TOP 12 (길몽&흉몽)

수리야 (๑•᎑•๑) 2020. 11. 15. 22:15
728x90

 

안녕하세요 수리야 입니다. ◡‿◡✿

비행기 관련 된 꿈을 포스팅 해야지~

해야지 하다가 이제서야 올리게 되었어요.

 

저는 반복적인 꿈을 종종 꾸곤 하는데요.

그 중에 하나가 바로 '비행기가 추락하는 꿈' 이랍니다.

올해도 벌써 3번 이상은 꾼 것 같아요,, 꿈도 어찌나 생생한지 ㅋㅋ 

 

오늘은 비행기와 관련된 길몽&흉몽을 정리 해볼게요. ٩(*•̀ᴗ•́*)و    

 

* 비행기 관련 꿈 '길몽' BEST 6

1. 비행기가 추락하는 것을 목격하는 꿈

비행기가 추락하는 것을 목격하는 꿈은 현실에선 정말 끔찍한 일이겠지만

꿈에선 아주 긍정적인 의미라고 해요! 본인의 신분이나 직위의 변화를 뜻한다고 합니다. 

 

2. 비행기를 직접 조종하는 꿈

뜻밖의 횡재나 기분좋은 소식이 생길 수 있다고해요.

또한 사업이나 현재 하고있는 일이 원하는 방향으로 잘 흘러간다는 뜻이라고 하네요.

 

3. 비행기를 타고 하늘로 날아오르는 꿈

직장인의 경우엔 승진을 하거나 사업가의 경우엔 진행중인 사업이 번창하며

좋은 혼처가 나타날 수도 있다는 꿈이에요.

 

4. 하늘을 날고있는 비행기를 보는 꿈

본인의 사회적 지위가 높아지거나 승진을 뜻하는 꿈이라고해요.

1,2,3에 나열해둔 꿈과 마찬가지로 사업이 번창하거나 일이 잘 풀린다네요.

 

5. 대통령과 함께 비행기에 탑승하는 꿈

일단 꿈에 대통령이 나왔다고하면 좋은 의미라는게 느낌이 오시죠?ㅎㅎ

대통령과 함께 비행기에 탑승하는 꿈은 현재의 직장보다 더 좋은 조건으로

이직을 하게 된다거나 대기업에 취직하게 되는 것을 암시한다네요.

 

6. 비행기가 지상에서 승객을 승하차시킨 꿈

무역이나 수출업 관련 종사자들에게 아주 좋은 꿈이며

자본이나 물량 또는 인력을 지원받아 사업이 번창하게 될 것임을 암시한다고해요.

 

 

 

* 비행기 관련 꿈 '흉몽' BEST 6

1. 자신이 타고있던 비행기가 추락하는 꿈

비행기가 추락하는 걸 목격하는 꿈은 길몽에 해당하지만

자신이 타고있던 비행기가 추락하는 꿈은 흉몽에 해당된다고해요.

사고수가 있을 수 있으니 매사에 조심하는게 좋을 것 같네요 ㅜ.ㅜ

 

2. 비행기 사고가 나서 자신이 사망하는 꿈

보통 꿈에서 죽는 건 길몽이라고 하지만

비행기 사고로 사망하는 꿈은 좋지않다고 하네요.

사사로운 시비에 휘말릴수도 있으니 조심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3. 비행기를 타고 여행가는 중 불안해 하는 꿈

진행중인 일들이 잘 풀리지 않거나 신분이 불안한 상태라고 하네요.

불안한 심리상태가 꿈에 그대로 반영 된 것 같아요.

 

4. 비행기가 먹구름 속으로 사라지는 꿈

잘 진행되고 있다고 믿고있던 일들이 한순간에 물거품이 될 확률이 높은 꿈이라고해요.

현재 사업이나 투자를 진행하려고 했던 분들은 잠깐 보류해두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5. 본인이 탄 비행기가 폭발하는 꿈

비행기 사고가나서 자신이 사망하는 꿈과 마찬가지로

사고수가 있거나 불길한 일이 생길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해요.

바짝 긴장하고 조심하셔야 될 것 같네요.

 

6. 시간이 늦어 비행기를 놓치는 꿈

비행기를 놓치는 꿈은 계획중인 일들이 잘 풀리지 않을 수 있다고해요.

진행중인 사업도 고전 할 가능성이 높다고 하니 이럴때는 한발자국

물러서서 다시 계획을 재검토해보고 진행하는게 좋겠죠?

 


이렇게 비행기와 관련 된 길몽&흉몽 12가지를 알아보았는데요.

같은 상황이라도 본인이 어떤 상태에 놓여있는가에 따라서

해석이 완전히 달라지는 것 같아요! ʕ·ᴥ·ʔ 

 

꿈에 너무 많은 의미를 부여하는 것도 좋진 않지만 

만약을 대비하는 것도 나쁘진 않겠죠? ㅎㅎ

 

오늘은 여기까지 비행기 관련 꿈 해몽이였습니다 :)

다음번에도 또 다른 꿈해몽으로 돌아올게요!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