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체코 & 한국 일상 ♡

[서면/전포동 미용실 추천!] 당신의 분위기를 완성하다 '무유헤어'

수리야 (๑•᎑•๑) 2020. 12. 18. 15:55
728x90

안녕하세요 수리야 입니다. ◡‿◡✿

 

오늘은 전포동에 위치한 미용실을 하나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 부산 전포동 미용실 : 무유헤어

출처: 무유헤어 업체 등록사진

 

2년 전 즈음 한국 휴가왔던 김에 미용실에서 머리를 해야겠다, 라고 마음을 먹고

열심히 서칭을 한 끝에 예약을 하고 찾아갔던 (당시) 화미주 헤어 '지우 팀장님'

지우 쌤한테 머리를 받은 뒤, 이렇게 발걸음 가볍게 미용실 문을 나선 건 처음이였어요! ღ'ᴗ'ღ 기대치보다 훨씬 더 만족도가 높아서 그 이후로 한국 올때마다 고정적으로 찾게 된 지후 쌤 ㅎㅎ

 

이번에 한국 온 김에 '당연히' 쌤을 찾아가야겠다며 마음을 먹었더니새로 개인샵을 오픈하셨더라구요.. ٩(ˊᗜˋ*)و 

 

마지막으로 방문했을 때 개인샵 오픈 예정이라고 했었는데, 여윽시나 실행력! ᕕ( ᐛ )ᕗ

 

저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예약했답니다.

오픈 이벤트로 네이버 예약을 통하면 첫방문 고객님들에겐 펌, 염색 시술 20% 나 할인이 되어요! 

20%라니 ... ㄷㄷㄷ 진짜 통큰 할인이죵? ୧ʕ•̀ᴥ•́ʔ୨  

 

▼ 무유헤어 내부 사진

오픈한지 얼마 안 된 Shop답게 내부가 엄청 깔끔하죠? 인테리어 완전 취저,, ( ღ"ᴗ"ღ )

2020년 9월 말에 오픈하셨다고 해용! ㅎㅎ 

도착하기 전에 대충 원하는 스타일의 사진을 캡쳐해서 보여드렸더니 -!제 얼굴형, 스타일에 맞게 디자인해서 추천해주시는 지후쌤 

 

매번 느끼는거지만, 제가 개떡같이 말해도 항상 찰떡같이 알아들으셔서 그 능력에 감탄합니다 ㅋㅋㅋㅋ 

 

개털 수준을 넘어서 심각한 수준의 모발상태,, 였어서 매번 묶고다니길 반복하던게 몇달째 ㅠㅠ어깨 넘어까지 자란 상한 머리들을 숭~덩 다 잘라주고 펌을 하기로 했어요! 이번에는 머리에게 미안해서 모발 클리닉까지 더해주었답니다 ︎(૭ ᐕ)૭ 

 

모발 전체가 아니더라도 상한 부분만 따로 클리닉이 가능했어요!! 대박!

 

 

무유헤어100% 예약제로 진행이 되었기 때문에 

머리를 하는 동안은 오롯이 저만을 위한 시간과 공간이 된 느낌이였답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사람이 많은 곳은 찝찝했는데 이 점이 정말 좋았어요.

 

▼ 펌 하는 중,,, 체코에서는 찾기 힘든 신식 기계ㅋㅋ

클리닉까지 하느라 30분 가량 더 소요가 되어서 총 2시간 30분 정도 걸렸어요.

중간 중간 지루하지 않게 음료, 스낵도 가져다 주시고 토스트 까지 권유 하셨듭니다. 

흑흑 서비스 진짜 최고....  (❛ ֊ ❛„)  

 

머리를 다 마치고 나서는 머그컵 까지 선물로 주셨답니다 ! ㅎㅎ

 

 

이번에도 역시나 믿고 맡겼던 지후 쌤의 실력,, (솔직히 부산에 있기 아깝다 ㅠㅠ)

한국 들어오고 나서 덕분에 정말 기분 좋은 하루를 보냈어요! 

 

무유헤어 꼭 한번 예약해서 가보세요,, 단골되기 딱 좋은 샵이랍니다!!  

 

▼ 담날 대충 머리만 감고 호다닥 나와서 천안행으로 향하는 길 ㅋㅋㅋ 

    너무 바빠서 에센스 따위 시원하게 생략해줬어요 ㅋㅋㅋㅋㅋ 으잌 


저는 이러한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첫번째, 원하는 바가 뭔지 바로 캐치해내서 디자인 해주시는 실력의 소유자 

(드디어 머리를 질끈 묶지 않고 풀고 다닐 수 있도록 잘 손질 해주신 쌤한테 감격ㅜㅜ)

 

두번째, 머리 감은 뒤 따로 손질 필요없이 그대로 다녀도 이쁨 ㅠㅠ

 

세번째, 깔끔하고 취향저격의 인테리어와 100% 예약제

 

네번째, 또 다시 방문하고싶게 만드는 항상 밝은 에너지 뿜뿜의 지후 쌤 

 


 

 무유헤어 ◀

 

주소 : 부산진구 전포동 693-2 몽뜨레 2층 202호 (네이버에 '서면 몽뜨레' 검색)

영업시간 : 평일 11:00~20:00 (예약제 운영)

정기휴무일 : 매주 월,화 휴무

전화 : 051 808 9010

 

 

무유헤어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7 · ★4.92 · 금요일 11:00 - 20:00,토요일 11:00 - 20:00,일요일 11:00 - 20:00,월요일 휴무,화요일 휴무,수요일 11:00 - 20:00,목요일 11:00 - 20:00

m.place.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