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관심사 ( ღ'ᴗ'ღ )/1_3. 생활 꿀팁 Yay!

[집으로 택배 픽업을?!] 집에서 쉽고 편하게 택배 보내기! "홈픽"

수리야 (๑•᎑•๑) 2020. 12. 2. 17:28
728x90

안녕하세요! 수리야 입니당 ◡‿◡✿

 

출처 : 홈픽 홈페이지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고

오랜시간 집에 있다가보니 집안 곳곳에 판매 할 물품이 많이 보이는더라구요.

 

저도 이런 저런 물건을 팔다보니 택배서비스를 이용해야 할 일들이 종종 생기는데

아무래도 대면하는 일이 꽤 찝찝하기도하고 나가기도 귀찮기고해서 

택배 픽업 서비스가 없나? 하고 찾다가 발견한 꿀 서비스! "홈픽"

 

ㅋㅋㅋ 오 진짜 역~시 한국!! 이라는 말이 절로 나올정도로 대박이였어요! 


홈픽(HOMEPICK)이란??

고객님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물품을 집화하는 신개념 '보내는 택배' 서비스 입니다.


 

이용방법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접속하거나 모바일 이용시 QR을 통해 바로 다운가능해요.

 

▼ PC  홈픽(HOMEPICK) 사이트 접속 

 

홈픽HOMEPICK| homepick.com

프리미엄택배서비스

www.homepick.com

 

▼ 모바일 → QR통해 어플 다운로드

 

▼ 홈픽의 4가지 선택적 서비스

 

출처 : 홈픽 홈페이지

홈픽은 30분 픽업 / 지정시간 / 지정일 / 일반픽업 

이렇게 4가지 선택적 서비스가 가능하답니다. (~˘▾˘)~ 

 

정~말 급할땐 30분 픽업을 이용하면 되겠죠? 택배가 무슨 퀵서비스 마냥 ..( °ټ°)  어떤 서비스를 선택하느냐에 따라서 비용은 상이하답니다.

 

저는 주로 지정일 픽업서비스를 이용해요!

왜냐? 비용이 제일 저렴하니까요 ㅋㅋㅋㅋ 

 

▼ 홈픽 이용요금 및 시간

생각보다 비용이 너무 저렴해서 놀랬어요.

오히려 우체국 같은곳에 직접 가서 비용 지불하는 것 보다 더 저렴한 느낌?!

굳이 나가지 않더라도 집으로 픽업을 오는데도 이렇게 저렴할수가....ㄷㄷ 

 

▼ 홈픽 로그인 화면 (네이버, 카카오, 구글, 페북 연동)

홈픽은 굳이 회원가입 절차를 거치지않아도 흔히 사용하는 SNS나 메일을

통해서 간단하게 접속 할 수 있어요. (๑˘ꇴ˘๑) 참, 비회원 접속도 가능하답니다.

 

▼ 기본정보 입력 & 서비스 선택

보내는 사람의 주소를 기입한뒤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면 돼요!그리고나서 배송지 추가를 하여 받는 사람의 주소를 기입하면 됩니다.

 

▼ 결제정보 & 결제수단 선택

결제정보 확인 후 페이코나 신용카드 혹은 쿠폰을 이용하여 결제를 하면 끝!

엄청 간단하죠? 

 

▼ 접수 확인 및 피커배정 알림

접수 완료 후 피커가 배정이 되었다고 알람이 왔어요.

지정일이 되면 담당 택배기사님께서 방문하기 30분~1시간전 쯤 미리 연락주시더라구요,

연락오셔서 그냥 집 문앞에 놔두면 알아서 픽업해가신다고 하시길래 

집 문앞에 투척 ! (૭ ᐕ)૭

 

기사님께서 물건을 픽업하신 다음엔 물품 인수증 안내에 관한 문자가 또 와요.

 

▼ 접수 후 알림 문자 서비스

한진택배로 인계되어 물품이 접수되더라구요.

보통 1일내지 2일 안에 도착했었어요.

 

가격도 저렴한데 심지어 빨라서 한번 더 감탄했네요.... ٩(ˊᗜˋ*)و    

택배기사님들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ㅠㅠ....

 

저는 홈픽 서비스를 이용하고나서 만족도가 꽤 높았어요!

앞으로 쭉~ 홈픽 서비스를 이용하게 될 것 같아요 :) 

완전 추천드려요! 꼭 한번 이용해보세요 ㅎㅎ

 

편리성, 신속성, 정확성 뭐 하나 부족한게 없는 홈픽 서비스 이용후기였습니다. ღ'ᴗ'ღ  

 

 

728x90